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스메틱 자이엘 ‘AC클리어 크림’ 쿠팡 랭킹 상위권 안착

최종수정 2019.03.12 15:30 기사입력 2019.03.12 15:30

댓글쓰기

자이엘 AC클리어크림 이미지(출처:자이엘 쇼핑몰)

자이엘 AC클리어크림 이미지(출처:자이엘 쇼핑몰)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 여드름 화장품 AC 클리어 크림이 이커머스 쿠팡에서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은 국내 바이오 기술업체인 오상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화장품 원료 ‘자이엘라이트(jaielite)’를 주성분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은 10대부터 30대까지 고민인 여드름, 피부트러블, 그 외 각종 피부질환 및 흉터 해결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SNS에서 일명 ‘흔적지우개 크림’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40일만에 샘플 5만개를 소진한 AFTER21 프로젝트의 본 제품으로 작년 10월 출시된 이후 안정적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쿠팡의 여드름 화장품 카테고리 부문 랭킹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쿠팡 랭킹 순위는 판매 실적, 상품 정보 충실도, 검색 정확도, 구매자 선호도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되기 때문에, 쿠팡 상위랭킹 진입은 그 제품의 경쟁력을 대변한다”고 평한다. 제품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는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은 작년에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대표제품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이 브랜드가 출시한 제품은 현재 AC크림 외에 기초화장품 5종, 헤어제품 3종, 아토제품 2종 등이다.

코스메틱 자이엘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이커머스 쿠팡에 상위랭킹에 안착함으로써,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이 제품은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여드름 등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파워 아이템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은 독자 개발한 바이오 원료 ‘자이엘라이트(jaielite)SBM’이 아토피 피부염 치유 효과를 확인한 연구논문이 SCI급 국제 학술지인 ‘익스페리멘털 더마톨로지(Experimental Dermatology)' 2019년 2월호에 게재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