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가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커피 코카-콜라’는 커피를 더해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등이 느껴지는 오후시간에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탄산음료다. 특히, 풍부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코카-콜라 고유의 탄산이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쾌함을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또 제로(Zero) 당분으로 출시되어 당분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커피 원두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 패키지는 기분 전환과 활력을 선사하는 ‘커피’와 짜릿한 ‘코카-콜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심플하게 담아냈다.
코카-콜라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의 출시에 맞춰 배우 박보검과 함께 ‘커피 코카-콜라’로 직장에서의 나른한 오후를 상쾌하게 깨우는 내용을 담은 TV 광고를 이달 중 공개하는 등 나른한 오후 시간을 공략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250㎖ 캔 1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는 주요 식품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어 편의점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나른한 오후 시간을 상쾌하게 깨우고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커피를 함유한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카-콜라는 소비자 중심의 종합음료회사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모든 시민 1인당 30만원씩"…내년 1월 지급하는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업 바꾼 FTA]](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9532555785_1765760005.jpg)


![[부동산AtoZ]10·15 대책 이후 서울 오피스텔 거래량 32%↑…가격은 유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3091415323676086_1694673156.jpg)

![[시장의 맥]'탈중국' 원산지 증명서 시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7510265826A.jpg)
![[시시비비]쿠팡 사태를 막기 위한 방법](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10511906388A.jpg)
![[기자수첩]지역의사제, 복무기간 이후는?](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900132132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1400만원 시골땅 17억원에 삽니다…117배 투자한 이유는? [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509065555520_17657572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