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름개선제 '나인테일즈' 홈쇼핑 완판 행진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허창수 GS그룹 회장(오른쪽)이 지난해 10월17일(현지시간) GS홈쇼핑의 태국합작법인 '트루GS' 스튜디오를 방문해 나인테일즈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GS)

허창수 GS그룹 회장(오른쪽)이 지난해 10월17일(현지시간) GS홈쇼핑의 태국합작법인 '트루GS' 스튜디오를 방문해 나인테일즈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G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주름개선제 나인테일즈가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중소기업 기베스트는 자사가 생산·판매한 '나인테일즈(9tails)'가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기베스트는 신세계TV쇼핑과 공용쇼핑에 나인테일즈를 각각 2017년 4월과 10월에 론칭했다. 현재까지 매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달성하며 목표치 대비 200% 넘게 팔렸다고 기베스트측은 설명했다. 지난해엔 신세계TV쇼핑과 공영쇼핑 기초세트 부문에서 주문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등 4개 분야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다. GS홈쇼핑을 통해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선보인 링클파워세럼이 대히트를 친 것이다. 지난해 10월 허창수 GS그룹 회장이 그룹 사장단 회의차 방문한 태국 방콕에서 GS홈쇼핑의 태국합작법인 '트루GS' 스튜디오를 방문해 나인테일즈의 제품인 '링클 파워 필링'을 직접 써보기도 했다.


기베스트 관계자는 "올해도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며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