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실이엔지 "골프장 야간조명도 LED 시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성실이엔지 "골프장 야간조명도 LED 시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골프장 야간조명도 LED 시대."


성실이엔지는 국내 최초 골프장 야간조명 시공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오스람에서 새로 출시한 1kW 'LED투광등'을 골프장과 축구, 야구장 등 대형 스포츠 시설에 적합한 고출력 제품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기존의 할로겐 램프와 고압 나트륨 램프, 메탈할라이드 투광등 등을 대체하는 제품이다. 5만 시간 수명의 높은 효율로 최적의 고출력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규 야간 운영시 20~30%의 매출 증대와 비용 절감(전기료 최대 40%)으로 투자비 회수 기간 단축(약 3년)과 영업이익 개선을 통한 성장동력을 마련할 수 있다. 공해 유발이 적어 운영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야간 라운드 고객들로부터도 우수한 조명 환경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29년의 시공 노하우를 통해 코스 이외에 클럽하우스와 주차장까지 골프장 조명의 토탈 솔루션을 보급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