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비치안경, 뷰티 콘택트렌즈 광고모델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마마무, 뷰티 콘택트렌즈 시리즈 ‘뜨레뷰’의 광고 모델로 활동

다비치안경, 뷰티 콘택트렌즈 광고모델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다비치안경이 대세 걸그룹 ‘마마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안경과 콘택트렌즈 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은 자사의 뷰티 콘택트렌즈 시리즈인 ‘뜨레뷰’의 광고 모델로 마마무를 선정하고 오는 3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걸그룹 중 독보적인 음악성과 뚜렷한 개성으로 전 세대에 걸쳐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마마무가 눈 건강에 대한 전문성과 자사의 뷰티 렌즈인 ‘뜨레뷰’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서로 잘 부합한다고 생각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에서 ‘마마무’ 멤버별 어울리는 제품을 매칭해 4인 4색의 개성을 표현했다. 광고는 다비치안경의 특징인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마마무 멤버들이 각자 눈의 라인과 크기에 꼭 맞춘 컬러렌즈를 픽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특히 “촉촉한 내 눈을 위해 핏하게 착!”이라는 나레이션을 통해 편안한 다비치렌즈의 장점을 소개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번 마마무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뜨레뷰’ 렌즈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를 높인 3일/3주 착용 렌즈다”며 “2019년에는 마마무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마무가 출연한 새로운 TV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방영되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를 높인 3일/3주 착용 렌즈 '뜨레뷰'와 1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텐텐’을 통해 트렌드한 디자인의 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