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옥션, 축구 선수가 만든 겨울패딩 3만9900원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G마켓·옥션, 축구 선수가 만든 겨울패딩 3만9900원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이달 20일까지 '국가대표선수 응원 프로모션'을 열고 스포츠웨어를 최대 49%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 고알레와 함께 진행한다.
축구 전문가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고알레 윈터 패딩'이 기존가 대비 49% 할인된 3만9900원에, 겨울철 이너웨어로 적합한 '굿하비 맨투맨 티셔츠'가 11% 할인된 2만2900원에, '굿하비 후드 티셔츠'는 10% 할인된 2만4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또 나이키 축구 정강이 보호대를 1만1800원에, 아디다스 축구양말을 9500원에, 아디다스 니트 방한장갑을 2만65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프로모션 상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배송 출발 예정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알레 유튜브 영상에서 태극전사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고알레 윈터 패딩을 증정하며 고알레 인스타그램 계정에 현재 아랍에미리트에서 진행 중인 아시안 축구 대회의 예상 최종 성적을 DM으로 보낸 고객 중 결과를 맞춘 총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고알레 윈터 패딩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