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 B1A4 신우, 성실한 연예 활동→군입대...이후 펼쳐질 2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1A4 신우가 오는 22일 군에 입대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B1A4 신우가 오는 22일 군에 입대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B1A4 신우가 성실하게 임한 약 7년 간의 활동 끝에 입대하게 되면서 연예 인생 2막을 앞두고 있다.
WM엔터테인먼트는 4일 "B1A4 신우(본명 신동우)가 최근 입영을 통보 받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2019년 1월 22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이에 따라 추후 예정돼 있던 해외 일정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국내, 해외 팬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신우가 국방의 의무를 건강하게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우는 2011년 B1A4 멤버로 데뷔했다. B1A4는 특유의 그룹 색깔과 친근한 매력, 듣기 좋은 노래들로 사랑 받으면서 아이돌 그룹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신우는 팀에서 보컬을 담당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댄스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다. 직접 곡을 만들어 앨범에 수록하면서 음악적 역량도 뽐냈다.
뮤지컬과 드라마를 통해 연기에도 재능을 보였다. 뮤지컬 '체스', '삼총사', '햄릿'에 출연하면서 끼를 뽐냈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에 캐스팅, 처음 정극 연기에 도전하면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는 평을 받았다.

1991년생인 신우는 지난 7년 간 B1A4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해 왔으며 현재 팀이 재정비 된 시점을 맞아 입대하게 됐다. 약 2년 간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난 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연예 인생 2막을 시작할 전망이다.

신우의 입대가 알려진 이튿날에는 B1A4의 팬미팅이 예정돼 있다. 신우, 산들, 공찬 B1A4 세 멤버는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팬미팅 'Be the one. All for one'을 개최한다. 입대를 얼마 남기지 않은 신우에게는 팬들과 만나는 소중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권수빈 연예전문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당 대표 체포안 통과에 웃음이 나냐" 개딸 타깃된 고민정

    #국내이슈

  •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연주에 방해된다" 젖꼭지까지 제거한 일본 기타리스트

    #해외이슈

  •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아시안게임]韓축구대표팀, 태국 4대 0 대파…조 1위 16강 진출(종합)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 용어]'연료비조정단가' 전기요금 동결 신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