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천공항公, 6만 상주직원 대상 상담·치유 프로그램 운영

최종수정 2019.01.02 11:25 기사입력 2019.01.02 11:25

댓글쓰기

인천공항公, 6만 상주직원 대상 상담·치유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에서 근무하는 6만여명의 상주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사의 상담·치유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공항 힐링톡'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힐링톡 프로그램은 고민상담, 법률 및 재무 컨설팅, 힐링 프로그램, 스트레스 온라인 자가진단, 전문가 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가 상담은 일 대 일 대면, 전화, 이메일 등의 방식으로 상담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연 6회까지 상담해 준다. 모든 상담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진행되며, 상담내용은 근로복지기준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된다.

이 프로그램은 인천공항 상주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공항 힐링톡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에서 근무하는 6만 여 상주직원들이 행복하게 근무해야 공항을 찾는 여객 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 인천공항공사는 인천공항에서 근무하는 상주직원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일하실 수 있도록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