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만족오향족발 오는 1월 2일 2019 첫 창업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8.12.31 10:46 기사입력 2018.12.31 10:46

댓글쓰기

만족오향족발 오는 1월 2일 2019 첫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 3대 족발로 소문난 족발 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이 1월 2일(수) 11시 서울 중구 서소문로 소재 만족오향족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족발 시장 트렌드와 전망 등 업계 정보부터 만족오향족발의 창업 경쟁력 및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할 부분 위주로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만족오향족발의 전체적인 창업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며, 특히 2주간의 가맹점 교육 일정과 사후 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설명회를 마친 이후에는 질의응답 시간과 만족오향족발을 대표하는 각종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진행한다.

만족오향족발의 관계자는 “만족오향족발은 오픈 전 2주간의 밀착 교육, 오픈 후 슈퍼바이저 파견 관리 지원 등으로 운영 어려움을 해소해주는 가맹 시스템이 완비된 프랜차이즈”라며 “이번 만족오향족발의 창업 설명회는 현재 진행 중인 임대료 지원 프로모션과 더불어 족발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점주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맛의 비결인 족발 종물을 모든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조리가 빠르고 간단하다. 이 때문에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빕 구르망에서도 3년 연속 인정한 본점의 만족오향족발 맛을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만족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특제마늘 소스를 양배추 채와 곁들여 먹으면 새콤함과 개운함이 더해져 족발 특유의 느끼함까지 잡아준다. 또 마니아를 공략할 수 있는 불족발과 냉채족발, 오피스 상권에서 인기인 점심 메뉴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전국 3대 족발로 성장할 것이 기대된다.

현재 만족오향족발에서는 신규 가맹점 개설 계약 시 1,000만 원 상당의 임대료를 즉시 제공하며, 별도로 온라인 홍보도 지원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를 만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만족오향족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