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는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과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또 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13일까지 퀴즈 이벤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해 셀렉스 음료, 가정용 인바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앉아서 수수료 장사" 1886억 쓸어담은 도매법인,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트럼프에 찰싹 붙은 그녀…국민 82% "전폭적 지지"[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610262497085_1762392384.png)















![[최지혜의 트렌드2025]당신 기분을 주문하세요…'기분 큐레이션'시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11234571912A.jpg)
![[초동시각]바람직한 배당소득 분리과세 세율 인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08030980961A.jpg)
![[기자수첩]기동함대 첫 함대급 훈련…전력증강 ‘멈칫’ 안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311023435877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