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는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과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또 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13일까지 퀴즈 이벤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해 셀렉스 음료, 가정용 인바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총 65억' 로또 1등 4장이 한 곳서…당첨자는 동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