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하트밀 캠페인' 전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하트밀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밀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일유업은 대중들의 참여를 통해 환아들을 응원하는 방식으로 기획된 하트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저단백 식품을 기부하는 ▲행복한 한 끼 하트밀 박스 선물 동참하기와 ▲하트밀 캠페인 공유하기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행복한 한 끼 하트밀 박스 선물 동참하기'는 하트밀 담요를 구매하면 판매수익금 전액과 매일유업의 후원이 더해져 환아들을 위한 식품들로 구성된 하트밀 박스를 선물하는데 쓰인다. 하트밀 담요를 구매하는 후원자가 많을수록 하트밀 박스를 선물 받는 환아가 더욱 늘어난다. 하트밀 담요는 프리미엄 극세사 원단으로 국내에서 제작했으며, 판매가는 1만5000원이다.

하트밀 박스는 밀가루, 쌀 등 일반 식품 섭취가 어려운 환아들이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단백질 조정 특수식품인 저단백 전분 밀가루와 단백질 조정 스파게티면 등 총 9종의 국내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하트밀 캠페인 공유하기 이벤트’는 이번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포스트에 공유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80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하트밀 담요(30명)와 바리스타룰스 250㎖ 기프티콘 1매(150명)를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매일아이 사이트 내 하트밀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