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11번가, 에뛰드하우스·롯데백화점과 오프라인 이벤트 연다

최종수정 2018.11.07 08:16 기사입력 2018.11.07 08:16

댓글쓰기

에뛰드하우스 전국 400곳 매장, 롯데백화점 5개 지점, 롯데시네마 등 참여 이벤트 실시

새 모델 차은우 팬 사인회, 소셜캠페인 열일 일기 현장 이벤트, 십일절 전용 상품 판매

11번가, 에뛰드하우스·롯데백화점과 오프라인 이벤트 연다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이 오프라인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간다. ‘십일절 페스티벌’은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빅데이타를 통해 분석해 선정한 16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다. 매일 새로운 상품으로 선보이는 예약구매 상품과 하루 4번 타임딜은 기대 이상의 할인율과 상품의 다양함으로 연일 조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느낄 수 있도록, 롯데, 에뛰드하우스 등 유통매장들과 손잡고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 오후 3시에는 11번가의 새 모델 차은우의 팬 사인회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열일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십일절 페스티벌’ 테마에 맞춰 새 모델 차은우가 직접 사인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온라인 사전 신청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총 111명의 11번가 고객과 함께해 ‘십일절’ 쇼핑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캠페인 시작 열흘만에 1만명이 넘게 참여한 11번가의 소셜 참여 이벤트 ‘열일일기’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5개 지점에서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나만의 '열일'한(열심히 일한) 이야기를 직접 적어 참여하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열일일기’ 캠페인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십일절 전용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 랄라블라의 매장에서는 11번가와 함께 기획한 단독 한정기간 상품들과 매장 디스플레이를 통해 십일절 페스티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에뛰드하우스는 전국 400여 곳 매장에서 ‘11월 멤버스 스윗파티’를 11번가와 함께 진행한다. 에뛰드 뷰티 어워드 11개 상품과 11번가 콜라보상품의 파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랄라블라는 7일 하루 11번가에서 ‘1만원 금액권’을 25% 할인한 7500원에 5000장 선착순 판매한다. 11일 ‘십일절’에는 1만 5천장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11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 쇼핑한 고객들에게는 11번가와 함께 디자인한 ‘십일절’ 쇼핑백을 증정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