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탄소년단의 ‘7色 서울관광’ 캠페인…“나처럼 서울에서 너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탄소년단 정국, 진/사진=서울시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 진/사진=서울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울시가 제작한 광고 영상을 통해 서울의 매력과 관광 상품 알리기에 나선다.
서울시는 2년째 서울시 명예관광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서울의 매력을 알릴 광고 7편을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광고의 주제는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Live Seoul like I do)’로, 서울을 가장 잘 아는 서울 사람처럼 서울에서 살아보라는 의미다.

총 7편의 광고는 외국인 관광객이 서울을 찾았을 때 가볼 만한 곳을 7가지 테마에 맞춰 소개하는 ‘나의 서울 플레이리스트(My Seoul playlist)’다. 멤버 7명이 한 편씩 나눠 출연하며, 각 멤버들은 음식 문화를 소개하는 ‘딜리셔스 서울’, 산책과 휴식 공간을 소개하는 ‘릴랙싱 서울’, 패션 문화를 추천하는 ‘패셔너블 서울’ 등을 맡았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길거리 음식 ‘푸드트럭’부터 서서 갈비를 먹는 독특한 레스토랑, 달콤한 디저트 빙수까지 서울의 다양한 맛을 소개할 예정이다.

뷔는 고급스러운 한복체험과 오감으로 즐기는 한식 요리를 소개하고, 지민은 한양도성길을 따라 걷는 여유로운 산책, 한강에서 즐기는 카약을 통해 휴식을 취하는 서울 사람들의 생활을 공개한다.

RM은 북한산에서 암벽등반을 하고 마주한 절경, 워터 밤 뮤직 페스티벌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서울의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다. 제이홉은 K-댄스 배우기, K-스타로드에서 자유롭게 춤추는 사람들 등 한류 문화를 소개한다.

슈가는 자유로운 길거리 패션과 문화와 미용 체험을 추천하고, 진은 남산봉수대에서 펼쳐지는 전통무술과 박물관, 도자기 빚기 등 직접 서울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를 소개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22일 오전 10시 개별편이 공개되며, 종합편은 29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또 광고는 연말까지 KBS월드, tvN아시아 등 TV를 통해서 방영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당 대표 체포안 통과에 웃음이 나냐" 개딸 타깃된 고민정

    #국내이슈

  •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연주에 방해된다" 젖꼭지까지 제거한 일본 기타리스트

    #해외이슈

  •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아시안게임]韓축구대표팀, 태국 4대 0 대파…조 1위 16강 진출(종합)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 용어]'연료비조정단가' 전기요금 동결 신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