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감동란에 치즈불닭맛… 이색 호빵 잇따라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GS25, 감동란에 치즈불닭맛… 이색 호빵 잇따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4일부터 다양한 맛의 호빵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호빵은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통단팥 호빵 외 감동란 호빵과 치즈불닭 호빵, 꿀씨앗 호빵, 새우만빵, 고기만빵 등 총 10종이다.

감동란 호빵은 반숙 계란 콘셉트로 개발한 에그 호빵으로 빵안에 커스터드 크림과 계란 등이 함유됐다. 치즈불닭 호빵은 최근 불닭 볶음 열풍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된 상품으로 매콤한 불닭 볶음에 모짜렐라 치즈를 소로 채웠고, 부산의 씨앗 호떡을 연상케하는 꿀씨앗 호빵은 꿀크림 소스과 함께 세가지 씨앗을 듬뿍 넣어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떡 콘셉트의 호빵으로 구현됐다. 가격은 세종류 모두 1300원이다.

또 기존 만두형 호빵의 품질을 높여 새우만빵, 고기만빵 두가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상품은 기존 만두형 호빵보다 피를 얇게 만들어 70% 이상을 소로 가득 채웠고 한입 베어 물었을 때 풍성한 육즙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1600원.
한편, GS25의 호빵 매출은 추워지기 전인 10월~11월 에 연간 매출 중 40.2%가 집중된다. 단팥 호빵의 매출은 2015년 전체 호빵 매출의 53.5%를 차지했으나 지난해는 비단팥류 호빵이 67.2%로 역전했다.

이달 4일부터 GS25에서 호빵을 낱개로 구매한 고객은 쥬시쿨(180㎖)를 1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