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 날씨]전국 흐림…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비소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사진= 아시아경제 DB

사진= 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목요일인 13일은 동해 상에 있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구름이 많겠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은 구름이 많겠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까지 비가 오겠다고 밝혔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10~50㎜, 남해안 5~20㎜으로 전망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9도 △대전 19도 △대구 19도 △전주 20도 △광주 20도 △부산 21도 △춘천 16도 △강릉 17도 △제주 23도 △울릉도·독도 20도 등으로 예상됐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9도 △대전 28도 △대구 25도 △전주 27도 △광주 26도 △부산 24도 △춘천 27도 △강릉 24도 △제주 27도 △울릉도·독도 23도 등으로 예상됐다.
한편 기상청 관계자는 "13일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아침과 밤 기온은 평년보다 낮아 쌀쌀하겠다"며 "낮 기온이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