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탈모 증상 완화로 유명한 TS샴푸와 콜라보한 유제품인 ‘유어스TS블랙빈밀크’를 30일 출시했다. 그동안 유명 식품 브랜드와 손잡고 티셔츠, 수세미 등이 출시된 적은 있었지만 탈모 증상 완화 콘셉트의 위생용품과 식품을 콜라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S25는 탈모 증상 완화로 유명한 TS샴푸의 브랜드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고,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이번 블랙빈밀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격은 2000원이다.
TS블랙빈 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TS블랙빈밀크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2개 모은 고객은 꽝이 없는 즉석 응모에 참여 할 수 있다. 스탬프는 하루에 최대 3개까지 생성되고,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응모할 수 있다.
예컨대 9월 1일 TS블랙빈밀크를 2개 구매하고 스탬프 2개를 모아 즉석 응모해서 1등이 당첨되면, TS샴푸 500ML 한 개를 받을 수 있고, 다음 날 또 응모해서 1등이 나올 수도 있고, 다른 등수가 나올 수도 있다. 이렇게 9월 30일까지 나만의 냉장고 즉석 당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종료 후 1등과 2등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택배 발송되며 3, 4등 경품은 당첨 직후 나만의 냉장고(GS25) 애플리케이션 보관함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TS블랙빈 밀크는 GS25 출시에 이어 9월 3일부터 GS수퍼마켓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일체형 세탁건조기가 70만원대…'1만 시간' 연구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