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입사원 다이어리] '네'가 원하는 '모'든 꿈, 네모와 함께 해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실상 레드오션에 도전
무제한 간식은 '소확행'
[신입사원 다이어리] (72) 김미현 슈가힐 '네모' 운영영업팀 사원

김미현 슈가힐 '네모' 운영영업팀 사원

김미현 슈가힐 '네모' 운영영업팀 사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캠퍼스를 떠나 처음으로 직장 문을 두드리고 합격 통지를 받았을 때의 기분은 몸으로 기억한다. 높고 험한 취업의 문턱을 넘어 정문을 열고 사무실에 들어서던 날의 모습이 생생하다. 1, 2년차 사원이라면 그날의 설렘과 긴장감을 쉽게 다시 떠올릴 수 있다. 아직 새내기인 그들의 회사 생활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듣는 코너를 마련했다.
스타트업에서 열정 넘치는 청춘들이 하나 된 목표를 가지고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도전과 혁신을 모토로 하기에 직급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언제든 제 생각을 전달할 수 있어요. 특히 단순히 의견 제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 검토를 통해 그것이 실제로 반영된다는 점에서 소속감과 성취감을 느낍니다.

우리 회사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상가ㆍ사무실 매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요. 진입장벽이 높아 사실상 레드오션이라고 불리는 부동산 O2O(온오프라인 연계)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었죠. 상업용 부동산 전문 O2O 플랫폼인 '네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별성이 있다면 직방, 다방과 같은 주거용 부동산 O2O 플랫폼과 달리 상업용 부동산에 집중했어요. 상가ㆍ사무실을 구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저는 네모 운영영업팀에 근무하면서 상가, 사무실을 구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상의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파트에서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어요. 상가 사무실 매물이 매일 등록되는 서비스 특성상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로드 되는 매물을 검수하면서 전반적 네모고객센터 관련 업무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영업파트 직원들이 원활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것 또한 중요한 업무 중 하나죠.

회사에서는 구성원의 행복과 성장이 곧 기업의 발전이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구성원들이 최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 회사의 복지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간식입니다.

업무 시작 전과 휴식 시간에 활력을 주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휴게실에 모여 편하게 이야기하며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를 만들어 줍니다. 우리 회사 구성원들을 묶어주는 우리 회사의 '소확행(小確幸)'이라고 볼 수 있어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될 구직자 분들에게 해드릴 말이 있습니다. 면접을 보러 오기 전에 입사하려는 회사에 대해 공부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가 운영하는 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사용자로서의 의견을 준비해 간다면 면접에서 긍정적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 미래를 향한 열정, 그리고 자신만의 독특한 색을 지닌 사람을 응원합니다. 슈가힐에서 네모와 함께 꿈을 펼쳐보세요.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