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EO의 깨알자랑]책상 위 프리미엄 소금과 물…앉으나서나 고객 생각

최종수정 2018.08.30 13:49 기사입력 2018.08.24 17:14

댓글쓰기

종합관리 서비스 온라인닥터
의료기기 쇼핑몰 사이트 1위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오픈메디칼은 '가족의 건강을 위한 모든것을 제공합니다'라는 모토를 가진 생활건강, 의료기기 제조ㆍ유통 전문 기업입니다. 저는 오픈메디칼의 신재호 대표입니다. 오픈메디칼은 헬스케어, 바이오 등으로 진화하고 있는 건강 포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각종상품을 6만개 판매하고, 중요한 상품은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 제조도 합니다.

제 책상 앞에는 건강 및 헬스케어, 의료, 경영서등 전문서적이 책장에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저는 100세 건강시대에 저는 사람 몸에 가장 필요한 소금과 물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 책상 앞 회의용 원탁에는 OEM제조를 한 원솔트와 최근 총판 계약을 체결한 미네랄 프리미엄 생수 셀바인워터도 놓여 있습니다. 자체브랜드의 프리미엄 소금 원솔트는 1000°C 이상의 고온에서 용융정제기술을 이용해 소금속에 함유된 중국속,불순물,간수,가스 등을 제거한 순도 99%이상의 프리미엄 소금이죠. 소금관련 서적 6권을 읽고서야 비로소 중요성을 알게 됐습니다.

책상 옆에는 25년전 삼성 경영혁신에 근무할때 만든 업무프로세스 개선 메뉴얼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개선과 혁신의 근간은 똑같고, 초심을 잃지않기 위함입니다. 모든일을 실행함에 있어 P(Planㆍ계획)-D(Doㆍ실행)-C(Checkㆍ점검)-A(Actionㆍ실행)의 프로세스를 밟아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오픈메디칼의 강점은 자체 사이트 매출비중이 93%, 구매에 대한 재구매율이 52% 일 정도로 고객 로얄티가 높다는 것입니다.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B2B(기업 간 거래), 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 O2O(온ㆍ오프라인 연계), 특판, 수출등 다양한 수익선 다변화가 진행되고 있고, 순위사이트 랭키닷컴 기준 의료기기 쇼핑몰 1위 사이트입니다. 오픈메디칼의 사업방향은 메디칼, 헬스케어, 바이오에 이르는 건강 관련 전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적극적 건강관리를 서비스하겠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주치의로서 건강기능식품, 선강식품, 유기농식품, 디퓨져등 건강관련제품을 제안하고, 상담을 통해 추천 및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