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출시

최종수정 2018.08.23 08:47 기사입력 2018.08.23 08:47

댓글쓰기

후지필름 글로벌 파트너, 美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와 ‘필름’ 함께 출시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출시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국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카메라와 필름이다. 검은색 바디에 금색의 레트로한 신문 패턴이 세련되게 새겨져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레퓨테이션(reputation)’의 표지 디자인과 유사하게 디자인 됐다. 카메라 뒷면에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사인을 재현했다. 또한 전용 스트랩, 필름케이스, 컬러필터 3종이 포함됐다.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은 검은색 프레임에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두 제품 모두 10월 중 발매 예정이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미국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피닉스 대학 스타디움의 관중 기록을 갱신한 유명 가수다. 뉴저지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과 매사추세츠의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3일 연속으로 공연한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를 내놓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촬영하고 뽑을 수 있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세계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