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닥 "고객 82% '서비스 만족'"…상반기 만족도 조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기업인 집닥은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45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 만족도가 82%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올 상반기에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현장 및 문자메시지를 통한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집닥을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78%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한다. 전반적인 서비스의 만족도에 대한 질문에는 '매우 만족'이 30%, '만족'이 46%, '보통'이 6%, '불만족'이 8%, '매우 불만족'이 10%로 나타났다.

이선화 집닥 고객전담그룹 총괄 이사는 "단순 인테리어 상품이 아닌 반려동물이나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도 오픈을 준비 중"이라면서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집닥 "고객 82% '서비스 만족'"…상반기 만족도 조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