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징주]"한섬, SK네트웍스 패션사업부 인수효과 서서히 볼 것" 5%↑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 한섬 이 5% 가까이 오르고 있다. 우려를 씻고 2분기 호실적은 거둔 것은 물론 SK네트웍스 패션사업부를 인수한 효과도 서서히 볼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9일 오전 9시25분 현재 한섬은 전 거래일보다 1650원(4.54%) 오른 3만8000원에 거래 중이다.
한섬은 지난 2분기 잠정 연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9.4% 증가한 140억원, 당기순이익은 14.2% 늘어난 110억원이라고 전일 장 종료 후 공시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한섬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6개 브랜드를 정리할 예정이라 비용은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중기적으로 회사 수익 구조 개선을 위해 필요한 과정"이라며 "주가도 브랜드 정리와 SK네트웍스 패션사업부 인수 효과로 완만히 회복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