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시 ‘하이체어’ 100% 증정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 프리미엄 유모차존 ‘에그, 예떼’ 매장에서 에그와 예떼 유모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헤이(HEJ) 하이체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그(egg)는 영국 프리미엄 하이앤드 디럭스 유모차로, 세련된 디자인과 아이에게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설계 및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엄마 아빠의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셀럽들의 산후조리원으로 유명한 헤리티지를 비롯하여 인터컨티넨탈 등 프리미엄 호텔 대여 유모차로 입점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 론칭한 예떼 제로니모는 시트까지 한 번에 접히는 컴팩트한 폴딩을 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측면 두께가 최대 35cm 폴딩이 된다. 컴팩트 폴딩과 함께 31cm의 평균보다 넓은 등받이 너비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며, 10.8k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뛰어나다.
이번 행사는 8월 한 달 동안이며, 이벤트 장소는 천호 현대백화점 에그(알마) 매장이다. 에그(알마)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이러한 행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