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의 동영상 플랫폼 프리즘(PRISM)은 2018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프리롤·디스플레이·소셜 광고를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아시안게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에 열리는 2018 아시안게임은 주요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이 활발해지는 시기다. 이에 프리즘(PRISM)은 아시안게임에 관심이 높은 유저에게 맞춤형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복잡하고 고도화된 디지털 매체 환경에서 광고집행 만족으로 재집행률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건 고무적인 부분이다. 업종별 카테고리, 시간/요일, 스크린, 성별/연령, 관심사별 타겟팅이 가능한 정교한 기법을 통해 적합한 유저에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 다양한 동영상 광고집행 경험이 있는 전문운영 노하우가 접목돼 시너지를 내고 있다.
프리즘(PRISM)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러시아월드컵 패키지를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집행한 사례가 있으며, 이번 아시안게임 패키지’는 특별 서비스율을 제공하여 더욱 합리적인 단가로 광고집행이 가능하고 업종별 광고 제안대비 평균 달성률이 110~120%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광고상품에 맞는 영상 콘텐츠에 따라 달성률은 최대 190%까지 이어질 수 있어, 예상을 벗어난 홍보효과가 생길 수 있다.
한편, 프리즘(PRISM)의 ‘아시안게임 패키지’ 상품은 8월 말까지 약 1개월간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박진우 기자 mar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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