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힐, 맞춤형 각질케어 아이템 ‘아쿠하 클렌징’ 4종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메디힐, 맞춤형 각질케어 아이템 ‘아쿠하 클렌징’ 4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엘앤피코스메틱의 '메디힐'이 딥 클렌징과 효과적인 각질 케어가 가능한 ‘메디힐 아쿠하 클렌징’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힐 아쿠하 클렌징 라인은 제품별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성분인 ‘아하’, ‘파하’, ‘바하’ 성분이 들어 있어 건성, 민감성, 지성 등 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민감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쿠하 오일탑 클렌징 워터 ▲로즈 아하 클렌징 폼 ▲모링가 파하 클렌징 폼 ▲티트리 바하 클렌징 폼 총 4종이다.

아쿠하 오일탑 클렌징 워터는 오일과 워터 제형이 결합돼 뛰어난 세정력과 산뜻한 수분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허브향 가득한 오일과 바하 워터가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함은 물론 수분감까지 선사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줄여준다. 오일은 피부에 부담이 적은 호호바오일, 베르가모트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했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이 함유된 바하 워터를 담았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라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로즈 아하 클렌징 폼은 메마른 피부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글라이콜릭애씨드, 락틱애씨드 성분이 포함돼 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약산성(pH 5.0~6.0) 제품으로 프로방스장미꽃수와 로즈마리잎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세안을 도와준다.
모링가 파하 클렌징 폼은 피부 진정에 좋은 모링가 추출물을 활용한 약산성(pH 5.0~6.0) 제품이다. 피부 자극이 적은 글루코노락톤 성분을 함유해 쉽게 자극 받고 민감해지는 피부에 적합하며 알란토인, 동백나무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성분을 더해 피부 트러블 완화에 좋다.

티트리 바하 클렌징 폼은 티트리 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묵은 각질과 모공 주변의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가격은 아쿠하 오일탑 클렌징 워터(300㎖)만 1만1000원이며 클렌징 폼 제품은 용량 150㎖, 9900원이다.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