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인기에 '겨울시즌' 제품도 준비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이랜드리테일의 신발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슈펜'이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아임낫어휴먼비잉’과 협업 제품 34가지를 총 3차에 걸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웃돈이 붙어 거래되는 등 인기가 많아서다.
슈펜은 지난달 말 이중 슬립온과 슬라이더, 우산, 폴리염화비닐(PVC)백 등 1차 라인업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의 협업 소식이 출시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 선 발매한 스니커즈와 슬라이더 3000족이 1분만에 품절됐다.
품절 이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출시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거래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슈펜은 현재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품절된 상품에 대한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슈펜 관계자는 “'갓성비'라 불리는 슈펜의 가격과 품질에 아임낫어휴먼비잉의 스트리트 감성이 녹아든 디자인 덕분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겨울시즌 라인도 새롭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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