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9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한울 수습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8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출시했다. 개발은 전작인 '블레이드 for kakao'와 동일하게 액션스퀘어가 맡았다.
블레이드2는 전작보다 발전한 그래픽과 영화적 연출로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블레이드의 상징인 '반격' 시스템은 유지하면서도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ㆍ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을 도입해 액션의 재미를 부각했다.
캐릭터는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총 4종이 등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캐릭터별로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어 이용자는 캐릭터 4종을 번갈아 사용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인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보석'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다음달 24일까지 튜토리얼을 마치는 이용자들에겐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선물한다. 전작인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겐 보석 1000개를 제공한다. 블레이드2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한다.
조한울 수습기자 hanul002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헌재 "尹 탄핵소추 사유 '내란죄 제외' 권유한 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