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출연한 BJ 감스트는 누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기 인터넷방송 진행자(BJ) 감스트(본명 김인직·28)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감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발로 차 말로 까' 특집으로 꾸며져 MBC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 4인방인 해설위원 안정환-서형욱과 캐스터 김정근, 디지털 해설위원 감스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감스트는 나라 별 중계 스타일을 직접 재연하는 개인기를 선보이고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관제탑 댄스'까지 소화하는 활약을 펼쳤다.

이러한 가운데 BJ 감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감스트는 지난 2016년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인기 BJ로 축구와 관련된 콘텐츠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의 닉네임 '감스트'를 노르웨이 국적의 축구선수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에서 따올 만큼 축구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방송에서 온라인 축구 게임인 '피파 온라인' 시리즈를 즐기고 축구 경기 중계 등을 했다.
이같은 활동을 통해 그는 2018년 'KEB 하나은행 K리그'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됐고 이어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MBC의 디지털 해설위원으로 발탁돼 화제가 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