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의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마스크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라인은 거칠어진 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제품으로 ‘리페어포스 샴푸’,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 ‘리페어포스 헤어 BB크림’ 등이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빨수록 뻣뻣해지는 수건 이상했는데…"세탁 할 때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HE VIEW]AI를 멈추는 결정의 가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5153957933A.jpg)
![[초동시각]'주사이모'가 의료계에 던진 과제](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0552473136A.jpg)
![[기자수첩] 정책의 관심이 마른 자리, 식품사막이 생겨났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5165965420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독]잡기는커녕 문재인 때보다 더 올랐다…서울 아파트값 연간 상승률 '역대 최고'[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4103458030_1765861835.png)
!["케첩은 알아도 토마토는 본 적 없다"는 美…일본은 달걀 아닌 "회·초밥이 왔어요"[식품사막]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810404421750_176343004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