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韓 월드컵 조별예선 상대 멕시코, 웨일즈 상대로 평가전 치러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멕시코 치차리토 선수.사진=연합뉴스

멕시코 치차리토 선수.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민국의 2018 FIFA(국제축구연맹)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상대인 멕시코가 웨일즈와 평가전을 치른다.
29일 오전 10시(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의 로즈볼에서 멕시코와 웨일즈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FIFA 랭킹 15위의 멕시코는 북중미카리브해축구연맹(CONCACAF) 최종예선에서 1위로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다.

하지만 FIFA 랭킹 21위의 웨일즈는 유럽축구연맹(UEFA) 예선 D조에서 3위를 기록해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온라인 도박사 ‘BET365’ 등 13개의 주요 회사가 선정한 두 팀간의 배당률 평균은 멕시코 1.59, 무승부 3.72, 웨일즈 6.77이다.

이는 멕시코가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웨일즈가 승리할 확률의 4.26배임을 의미한다.

한편 대한민국과 함께 러시아 월드컵 F조에 속한 멕시코는 이 조에서 FIFA 랭킹 1위 독일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F조에 속한 스웨덴은 FIFA 랭킹 23위, 대한민국은 61위에 랭크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