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방건설, 의정부 고산지구에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분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대방건설, 의정부 고산지구에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분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대방건설이 교통 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도 의정부 고산지구에 '의성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상 19층~25층 10개 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고 73~74㎡, 84㎡ 평형으로 구성됐다. 고산 최초로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설치됐으며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단지 바로 앞에 중학교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 용암산, 수락산이 보이는 조망권을 보유했다.

대방건설은 2017년 도급순위 31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 양주 옥정지구를 성공리에 분양한 바 있으며 화성 동탄지구, 구리갈매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에서도 분양을 진행했다.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특히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가 들어서는 지역은 서울과 인접한 '옆세권' 경기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기 북부 의정부 고산은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작년에 개통하면서 강남권 진입이 20~30분내로 단축됐다. 인근 지하철 7호선 탑석역의 연장이 확정됐고, 2024년 개통예정인 GTX C노선 이용 시 향후 의정부에서 삼성까지 73분에서 13분으로 줄어들게 된다.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융합단지가 들어서 문화, 쇼핑, 자연을 동시에 누릴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1조7000억원의 투자 효과와 4만여명의 일자리 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는 2021년 말 조성 계획이며 65만m²규모의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YG K-POP 클러스터, 뽀로로 테마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2번지에 위치한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