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NS 스타' 기은세…그가 직접 꾸민 러브하우스는?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기은세(좌) 남편(우).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배우 기은세(좌) 남편(우).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기은세가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남편과의 연애부터 신혼생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 스타가 된 일화까지 모두 공개했다.
그는 남편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밝히며 "남편과 1년 연애하다가 헤어졌다"라며 "당당하게 내가 잘못했다고 말한 뒤 결혼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은 나를 괜찮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사람"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기은세는 "10년 간 연기활동을 해왔지만 이렇다 할 작품이 없었다. 결혼 당시 나는 뭐를 하면 좋을까 하다가 나의 일상을 SNS에 올리기 시작했다. 메이크업,요리,여행,인테리어 빠짐 없이 공개했는데 팬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내 직업은 SNS 스타"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기은세는 방송에서 자신이 직접 꾸민 신혼집을 공개해 주목받은 바 있다. 그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우리 집은 협찬 없이 내가 직접 발품 팔아 인테리어 했다. 그걸 저의 SNS에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다"고 말했다. 그러자 MC 이영자는 "잠이 안 올 것 같다. 이런 침대 처음 봤다"라고 감탄했고 함께 출연한 인테리어 전문가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기은세는 지난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