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 '오늘의집'이 서비스 출시 1년 9개월여 만에 누적 거래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17일 버킷플레이스에 따르면 2014년 7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오늘의 집'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 8월 출시 1년 만에 100억원을 기록한 뒤 가파른 속도로 늘어 지난달 기준 300억원을 넘어섰다. 이 같은 추세라면 연내 누적 거래액 500억원 돌파가 전망된다.
오늘의집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빙 브랜드가 450여개 입점해 있다. 최고 인기 제품의 경우 2만3000개 이상의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이용자가 더 쉽게 본인의 집을 꾸밀 수 있도록 콘텐츠와 커머스 영역을 고도화 할 것"이라며 " 시공 등 전문가 영역의 니즈도 해결 할 수 있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이 되도록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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