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매일유업 후레쉬팩, 아이 건강습관 유도…SNS 인증샷 올리면 경품 증정

최종수정 2018.05.16 09:46 기사입력 2018.05.16 09:46

매일유업 후레쉬팩, 아이 건강습관 유도…SNS 인증샷 올리면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을 올리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이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로,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개선해 아이들도 혼자서 우유를 따르고 마시기에 편리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 이며, 올린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6월3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