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을 올리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 이며, 올린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6월3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도매시장보다 쿠팡이 더 싸다?…상추 한 박스 5600...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트럼프에 찰싹 붙은 그녀…국민 82% "전폭적 지지"[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610262497085_1762392384.png)
















![[시론] 월가 황제가 디트로이트에서 벌인 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08334441561A.jpg)
![[아경의 창] '재래시장'에 갇힌 사람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08343446740A.jpg)
![[기자수첩] 'AI 강국' 외침이 헛되지 않으려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210363962534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