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구매·상담예약만 해도 현금 총 2억원…벤츠 등 대규모 경품행사까지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 간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펼친다. ‘상상초월’은 10월 ‘1등이 쏜다’와 함께 GS샵이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특집 행사로 이번이 10회째다.
‘올스타쇼’에 이어 GS샵 대표 프로그램들의 셀럽 콜라보레이션 방송도 준비돼 있다. 10일 ‘B스페셜’, 15일 ‘최은경의 W’, 23일 ‘똑소리나는 원더샵’에서는 기존 고정 셀럽 외 김새롬, 김성일, 문천식 등 다른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깜짝 출연해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집 기간 중 매일 2시 40분부터 열리는 ‘릴레이 핫딜’ 방송에서는 ‘사이먼스캇 머플러’, ‘헹켈 5스타 프로 7종 세트’ 등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평일 2시간씩 선보이는 ‘투데이 스페셜’에서는 ‘자연미학 침구세트’ 등 인기 상품을 특집 조건으로 방송한다.
경품 및 이벤트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동안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인 ‘GS MY SHOP’ 방송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예약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 현금 1억원, 2등에 현금 5000만원(2명) 등 총 2억원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조건에 ‘벤츠 E클래스 E220d Exclusive’ 응모 기회가 자동 부여된다.
5월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조리기구인 ‘테팔 멀티쿠커’를 증정한다. 전화, 모바일, 인터넷, 리모컨, 톡주문의 구매 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 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5060 절반 넘는데…2030은 "싫어요" 기피 1순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