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난 21일 서울숲에 위치한 도시락정원 오픈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진행한 '그린피크닉'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특히 캠페인 시작 전부터 락앤락을 비롯해 서울숲,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SNS 등을 통해 일회용품 없는 도시락정원 만들기를 강조해왔던 만큼, 이날 도시락정원에는 친환경 피크닉에 나선 이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졌다. 락앤락은 이번 그린피크닉 캠페인 성공에 힘입어 서울숲과 함께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숲 그린피크닉 주간'을 지정하고 지속적인 환경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정민 락앤락 경영지원본부 상무는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는 그린피크닉 캠페인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진행하게돼 기쁘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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