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공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게임업체 엔씨소프트는 18일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를 공개했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캐릭터 브랜드다. 총 5종의 캐릭터(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로 구성된다. 각종 모바일 메신저(카카오톡, 라인, 위챗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지역에서 누적 약 9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스푼즈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트토이컬쳐 2018'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UX 디자인실장은 "확장 가능성이 높은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했다"며 "귀여운 스푼즈의 캐릭터 상품과 작품을 아트토이컬쳐 2018에서 직접 만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