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웰킨 두피/탈모센터,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으로 경쟁력 입증

웰킨 두피/탈모센터,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비스타(대표 강애선)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가 조선일보, 조선비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 및 후원하는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두피/탈모 부문 대상을 수상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웰킨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고 투표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대상을 수상을 받게 되는 쾌거를 이뤘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브랜드 런칭 3년만에 업계 1위를 도약하였으며, 이후 꾸준히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두피 브랜드다. 현재 국내는 51개 지점, 해외로는 중국, 호주, 캄보디아 등에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는 일본, 미국 등에 진출할 예정에 있어 해외 시장에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자체 부설 연구소를 통한 두피 전문 제품 솔랩 및 특화성분 개발, 첨단 기기 사용, 22만 관리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효과 높은 업계 최다 26종 프로그램 운영 등이 웰킨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관리 프로그램은 크게 두피 증상별 케어, 탈모 유형별 케어로 구분된다. 지성, 건성, 민감성, 비듬 두피 등 두피 문제별 케어 뿐만 아니라 가는 모발, 산후 탈모, 모발성장케어 등 탈모 유형 및 진행시기별 집중 탈모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두피 헤드스파 케어 강화, 모발 염색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천연염색 및 흰머리 케어를 도입, 시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비내방형 홈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변화하는 두피/탈모 시장에 발 빠르게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시장을 선두하고 있다.
웰킨 관계자는 “웰킨은 이미 두피관리 13년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 1위 두피관리센터라는 명성에서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 다국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한국의 우수한 두피 서비스, 프로그램 전문성, 고가성분의 제품 등 질적인 수준과 전문성이 차별화된 한국 No.1 두피관리 전문브랜드 웰킨을 전 세계적으로 만나보게 될 것”이라며, 두피케어 세계화에 대한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비스타는 2005년 설립된 회사로, 업계 1위의 웰킨 두피/탈모센터, 스킨/바디센터 비티엘(Bitiel)과 두피 전문코스메틱 솔랩(Solep)의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두피전문기업이다.

이들은 두피교육사업을 위한 아카데미 센터와 두피연구소를 함께 운영하여, 두피 전문기업으로서 서비스센터, 제품, 교육, 연구소의 다방면에서의 전문성을 갖추며 두피시장의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고 리드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