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으로 경쟁력 입증
㈜코비스타(대표 강애선)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가 조선일보, 조선비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 및 후원하는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두피/탈모 부문 대상을 수상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웰킨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고 투표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대상을 수상을 받게 되는 쾌거를 이뤘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브랜드 런칭 3년만에 업계 1위를 도약하였으며, 이후 꾸준히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두피 브랜드다. 현재 국내는 51개 지점, 해외로는 중국, 호주, 캄보디아 등에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는 일본, 미국 등에 진출할 예정에 있어 해외 시장에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관리 프로그램은 크게 두피 증상별 케어, 탈모 유형별 케어로 구분된다. 지성, 건성, 민감성, 비듬 두피 등 두피 문제별 케어 뿐만 아니라 가는 모발, 산후 탈모, 모발성장케어 등 탈모 유형 및 진행시기별 집중 탈모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두피 헤드스파 케어 강화, 모발 염색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천연염색 및 흰머리 케어를 도입, 시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비내방형 홈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변화하는 두피/탈모 시장에 발 빠르게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시장을 선두하고 있다.
한편 ㈜코비스타는 2005년 설립된 회사로, 업계 1위의 웰킨 두피/탈모센터, 스킨/바디센터 비티엘(Bitiel)과 두피 전문코스메틱 솔랩(Solep)의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두피전문기업이다.
이들은 두피교육사업을 위한 아카데미 센터와 두피연구소를 함께 운영하여, 두피 전문기업으로서 서비스센터, 제품, 교육, 연구소의 다방면에서의 전문성을 갖추며 두피시장의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고 리드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