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패션쇼핑몰 두타는 지하주차장을 패션문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조성하고 ‘두타벙커(DOOTA BUNKER)’라는 브랜딩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그 첫 프로젝트로 '2018 가을겨울(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인 이날 저녁 디자이너 바조우(본명 박종우)의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 브랜드 패션쇼가 두타벙커(지하주차장 6층)에서 패션 매거진 보그의 주최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패션업계 관계자, 셀럽 및 초대 고객 등 약 7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며, 패션쇼에 이어 가수 씨엘(CL)을 비롯해 DJ킹맥 등의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달 21일에는 두타벙커의 또 다른 장소인 썬큰(광장지하1층)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바조우와 두타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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