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혼자산다’ 승리, 천우희에 호감 “전화번호 못 물어봐...SNS 팔로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그룹 빅뱅의 승리 /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그룹 빅뱅의 승리 /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빅뱅의 승리가 배우 천우희에 호감을 드러냈다.
전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승리는 빅뱅 멤버 태양과 통화를 하던 중 배우 천우희를 언급했다.

이날 승리가 태양에게 “신혼생활 부럽다. 누나(민효린)한테 소개팅 부탁하면 안 되냐”고 묻자, 태양은 “결혼식 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었냐”고 말했다.

이에 승리는 “천우희가 너무 에너지가 좋고 밝더라. 그땐 정신이 없어서 전화번호를 못 물어봤다. 그래서 천우희 SNS를 팔로우 했는데 맞팔해줬다”며 “그날 ‘써니’팀 배우들 다 있어서 같이 밥 먹기로 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