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징주] 메디포스트, 보유 파이프라인 가치 대비 저평가 분석…강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메디포스트 가 보유 파이프라인 가치 대비 저평가 상태라는 분석에 강세다.

15일 오전 9시43분 현재 메디포스트는 전 거래일 대비 8.93% 오른 13만9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날 메디포스트에 대해 파이프라인 가치 대비 저평가 상태라고 분석했다. 진홍국 연구원은 "현재 시가총액이 보유 파이프라인 대비 저평가돼 있다고 판단한다"며 "올해 다양한 기술개발 모멘텀에 따라 주가 재평가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특히 국내에서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카티스템의 기술개발 모멘텀에 주목할 시기라고 밝혔다. 진 연구원은 "카티스템은 올해 2분기중 미국 임상 1/2a상을 완료하고 임상의 추가진행을 위해 해외 파트너를 물색할 계획이며 이는 주가의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국내 출시 5년이 넘은 카티스템은 누적 7500명의 환자가 처방 받은 만큼 임상은 무난히 진행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