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롯데렌탈과 손잡고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KT가 롯데렌탈과 손잡고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반값초이스에서는 롯데렌탈 '묘미'와의 제휴를 통해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라인 업이 늘어났다. 자신을 존중하는 25~39세(2539세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LG 프라엘 마스크, 유모차 등 육아/뷰티 제품 총 18종의 제품이 포함됐다.
기획전 상품 중 프리미엄 유모차, 카시트 구매 고객은 6만원 상당의 클리닝 ‘케어서비스 이용권’도 제공 받는다.
원성운 KT 인터넷사업담당(상무)는 "KT를 이용하는 2539 여성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800만원 받던 컨테이너 운임, 4000만원까지 올랐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