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오덴세, '윤식당 그 접시' 판매

최종수정 2018.02.26 08:32 기사입력 2018.02.26 08:32

댓글쓰기

CJ오쇼핑 오덴세, '윤식당 그 접시' 판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윤식당’에 나온 접시를 판매한다.

CJ오쇼핑은 내달 2일 오후 8시40분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북유럽 극지방의 강인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높이 솟은 설산을 담아낸 폴라 화이트, 혹한의 추위도 견뎌내는 흙을 표현한 소일 브라운, 땅을 뒤덮은 얼음의 프로스트 그레이 등을 컬러 모티프로 사용했다. 오덴세 특유의 핸드 크래프트 카빙 공법을 통해 깊이와 아름다움을 더했다. 무광 유약을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추구한다.

제품 구성은 밥공기, 국공기, 수저받침, 머그, 원형종지(래미킨), 대·중·소 원형찬기, 정사각 접시, 원형 멀티볼, 나눔 접시, 파스타 볼, 대형 직사각접시, 면기, 오발 볼 등 39종이며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현재 CJ몰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최근 오덴세는 tvN의 리얼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에 노출되면서 화제가 됐다. 스페인의 작은 마을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 내용을 소재로 한 이 프로그램에는 갈비, 닭강정, 김치볶음밥, 호떡 디저트 등 한국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음식들이 오덴세의 얀테, 아틀리에 라인 제품에 담겨 노출됐다.
특히 김치전과 호떡 디저트를 담은 ‘아틀리에 디저트 접시’와 ‘얀테 육각접시’를 소개하는 오덴세 홈페이지의 해당 페이지는 방송 전인 지난해 12월에 비해 10배 가까운 페이지뷰 증가를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오덴세의 1월 오프라인 매출은 방송이 시작된 12월 대비 2배가 늘었다.

오덴세는 이번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윤식당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틀리에 콜렉션 제품(파스타볼, 듀얼 플레이트, 원형 종지 등) 9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