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밀라노 스토리' 론칭 기념 '정지영 토크콘서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홈쇼핑 '밀라노 스토리'를 대표 패션 브랜드로 키울 계획
현대홈쇼핑, '밀라노 스토리' 론칭 기념 '정지영 토크콘서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22일 신규 패션 자체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모델인 방송인 정지영씨가 고객들과 만난다. 현대홈쇼핑은 21일 서울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인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정지영의 마이 스토리 인 밀라노'라는 주제로, 스타일링 클래스·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패션·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홈쇼핑 김동은 쇼호스트와 정지영씨가 ‘밀라노 스토리’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한 스타일 연출법 등을 소개한다. 현장에 참석한 고객 대상으로 즉석에서 패션 스타일링 정보도 알려줄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한 ‘밀라노 스토리’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정지영씨가 고객에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 등을 직접 알려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인 정지영씨의 방송 인생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도 진행한다. 청취자의 사연을 방송에서 소개하는 라디오 방송처럼 행사 현장에 참여한 고객의 사연을 사전에 접수하고, 정지영씨가 소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라디오 DJ로 유명한 정지영씨의 부드러운 음성을 ‘밀라노 스토리’ ARS 주문 멘트에 적용할 예정이다. 고객 주문 전화 시 브랜드 소개와 안내 멘트를 정지영씨의 음성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밀라노 스토리’를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가격대를 비슷하게 책정하는 한편, 봄·여름과 가을·겨울 시즌에 제품을 선보이는 사계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한다. 이를 통해 지난해 론칭한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중적인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를 현대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