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면세점63 ?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 오프라인 ‘웰컴 프로모션’
온라인에선 ‘홍바오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설 연휴와 중국의 춘절 기간을 맞아 백화점과 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세뱃돈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9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모바일 설 기프트북 페이지에서 1일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 1만원 상품권(2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CU모바일 기프트권(150명)을 증정한다. 모바일 설 기프트북은 갤러리아백화점의 설 카탈로그를 모바일 버전으로 옮겨 놓은 것이다. 상품별 혹은 추천 키워드별 선물세트 검색이 가능하다. 일부 상품은 갤러리아 몰과 연동돼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오프라인 매장 방문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면세점63 골드멤버십 발급과 시그니처 마우스패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21일까지 중국 최대 페이먼트사 유니온페이 카드로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가닉 핸드메이드 비누를 증정한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중문몰)에서는 28일까지 ‘춘절맞이 홍바오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로그인 후 일 1회 복주머니 클릭을 통해 1000원부터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황금개의 해 2018년을 맞이하여 개띠 고객만을 위한 타겟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띠 고객은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가입 후 개띠 고객 이벤트에 참여할 시 한 해 동안 사용 가능한 적립금 18만원을 받을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올해도 일본이 1위할 줄 알았는데…한국인 연말 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