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월 1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오래가는 법입니다.
48년생 상대방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므로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60년생 남에게 부탁한 일이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72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84년생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너무 믿지 말아야 하며 부탁은 다음으로 미루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생각지도 못한 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49년생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61년생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바꾸는 일이 생깁니다.
85년생 사람들 앞에서 마음껏 주장과 소신을 펼쳐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생각을 겉으로 표현하려 노력하되 책임을 지는 모습을 보이십시오.
50년생 왕성한 의욕과 적극성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 것입니다.
62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같이 고민할 수 있습니다.
74년생 자신의 말에 대한 권위가 실추될 수 있으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86년생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이십시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결과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그 동안의 과정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51년생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63년생 고생은 하지만 결국엔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87년생 백 가지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화창한 봄날이 시작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을 준다는 건 믿음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52년생 양심에 가책을 받거나 과도한 욕심을 부릴 수 있습니다.
64년생 자신의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일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거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88년생 윗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거나 노력한 대가를 거둘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오늘 혼자 힘으로 벅차게 느껴진다면 주위의 조력을 구해보십시오.
53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77년생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89년생 자신을 칭찬하는 달콤한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행복과 불행은 함께 찾아오는 법입니다. 두려워한다면 행복도 놓치고 맙니다.
54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물질적인 손실을 입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66년생 파트너와의 좋지 않은 관계가 회복될 것입니다.
78년생 지나치게 자존심을 내세우면 재수없는 일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90년생 새로운 인연이나 뭔가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55년생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67년생 상대방과 자신을 비교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79년생 실수를 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91년생 이성과의 마음의 일치를 이루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움직일수록 자신의 운을 키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56년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불만을 토로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주위에 일어나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80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상대방의 고민들 듣게 됩니다.
92년생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인 부담감이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어깨의 힘을 조금 빼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집안일이나 직장일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올리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노력한 것을 인정받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69년생 소망하는 일이 잘 진척되지 않아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81년생 까닭 없이 누군가를 미워하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게 들어오는 행운을 잡으려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46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해소되지만 약간의 물질적인 손실이 따를 수 있습니다.
58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거리를 받게 되며 정열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과감한 행동, 놀라운 용기로 상당한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82년생 재물을 얻을 기회를 안타깝게 놓쳐 애석해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십시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집중하고 있는 일 외의 여유를 즐길만한 것을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힘들이지 않고 일거리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59년생 실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부정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수습하기 어려운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83년생 일을 추진하는데 있어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지만 연인과의 즐거운 데이트로 해소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평소에는 나서기 좋아하는 당신도 오늘만큼은 나서지 말고 한발짝 물러나 있는 것이 좋다. 섣불리 나섰다간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와 오명을 죄다 뒤집어쓸 수도 있다.

황소자리(4.20~5.20)
몹시 피곤하고 여러일이 있는 하루가 되겠지만 적어도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 있다. 그것만으로도 오늘은 이리저리 돌아다녔던 피로에 일단 보상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들것이다. 그냥 휴식을 조금 취해보는 것도 좋다.

쌍둥이자리(5.21~6.21)
그동안 가려졌던 능력을 인정받을 날이 온다. 특히 직장에서 더욱 그렇다. 똑같은 사원사이에 가려져 별 능력이 없어 보이던 당신에게 맡겨진 일을 훌륭히 해내어 능력을 인정받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자리(6.22~7.22)
주위 사람에게 화를 내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소란의 주원인이 되고 오늘의 당신은 트러블메이커 그 자체다. 계속 그렇게 행동한다면 사회생활이 순탄치 못할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말 한다미에 천냥 빚도 갚는다는 속담처럼 말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함부로 이것저것 지껄이거나 다른 사람의뒷말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태도와 언행을 보이도록 해라.

처녀자리(8.23~9.23)
거의 프로젝트를 끝내놓고 한숨 돌릴 수 있다. 골을 앞두고 라스트 스퍼트를 시작하기전에 이 일이나 계획에서 뭔가 빠진 것은 없는지, 다른 결과를 내게 될 다른 요소가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봐라.

천칭자리(9.24~10.22)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속에서 잠깐이라도 쉬는 여유를 가져야 할 때이다. 일이 많아지고 겹치게 되어 바쁘고 초조해질 수 있겠지만 이럴 때일수록 느긋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전갈자리(10.23~11.22)

생각하지 않은 곳에서 운이 따라주는 날이다. 하는 일에 운까지 따라주니 일의 진행도 따라서 빨라지지만 운만 믿고 노력하지 않는 실수를 하지는 않도록 주의 하는게 좋다.

사수자리(11.23~12.24)
어떤때라도 일을 진행하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당신의 리더십과 주변사람의 도움이 잘 어우러진다면 이전보다 잘 헤쳐나갈 수 있으니 당황해서 포기하지 않도록 하는게 좋다.

염소자리(12.25~1.19)
중요한 사람과의 만남이 예견되는 하루이다. 스쳐지나가는 사람중에서도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건네줄 것이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를 잘 살펴 원하는 목표에 성큼 다가가길 바란다.

물병자리(1.20~2.18)
금전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날이다. 금전 운에 행운의 별이 빛난다.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큰운이 아니더라도 작은 운에 만족하는 행복할 날이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사람에 대해 주변의 말만 듣고 판단하는 오류를 범하지마라. 처음 만난 자리에서 그의 장점을 이해하려고 한다면만남의 자리는 더욱 즐거워 질 것이다. 진정한 능력은 바로 나타나지 않을 때도 있다는 점을 명심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