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순천시, 내달 12일까지 잡월드 명칭 공모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전남 순천시가 내달 12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잡월드)의 명칭을 공모한다.

전남 순천시가 내달 12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잡월드)의 명칭을 공모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경필 기자]전남 순천시는 28일 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잡월드)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미래직업과 4차 산업에 관련된 기술을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는 지난해 고용노동부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돼 제반 행정절차 등을 추진 중이다.
이번 공모는 직업체험과 4차 산업을 포괄하는 직업체험센터의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명칭을 선정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명칭 공모에 관심 있는 이는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내달 12일까지며 이후 주 이용고객인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과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거쳐 내달 18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각 50만원(2명)이 수여된다.



최경필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