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품 리빌딩합니다" bhc치킨, 새로워진 '스윗텐더'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의 시장 니즈를 반영해 제품 개선

"제품 리빌딩합니다" bhc치킨, 새로워진 '스윗텐더'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bhc치킨이 기존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제품을 리빌딩한 ‘스윗텐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bhc치킨은 기존 메뉴 중 소비자와 가맹점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제품 리빌딩을 진행하고 있다.
첫 대상 제품은 2013년 9월 출시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다. 이번 리빌딩 과정에서 치킨 무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와 소스를 찍어 먹기에 불편했던 점을 최대한 개선했다.

‘스윗텐더’는 소스를 직접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컵 형태로 변경했다. 레몬 또는 애플 요거트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던 것을 2가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 채소 대신 치킨 무를 제공하게 된다.

‘스윗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부위 속안심살을 사용해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치킨이다. 여기에 레몬 요커트 소스와 애플 요커트 소스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bhc치킨은 이러한 제품특징을 잘 표현하기 위해 짧고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스윗텐더’로 변경했다.

김동한 홍보팀장은 “이번 리빌딩을 통해 제품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선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bhc치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선보인 ‘스윗텐더’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1만7000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