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봄에 찍은 스마트폰 사진, 앨범으로 만들자

최종수정 2017.06.17 04:07 기사입력 2017.06.16 14:28

찍스, 디카북·포토북 전상품 30% 할인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디지털사진 인화업체 찍스는 빨라진 여름휴가철을 맞아 ‘디카북·포토북 전상품 3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찍스는 내달 6일 오전 10시까지, 회원들에게 디카북과 포토북 전 상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스타일의 디카북, 양장본 스타일의 포토북, 명품 레더커버의 포토북 프리미엄 레더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주문하면 디카북 M46(10x15cm) 사이즈는 6160원, 포토북과 포토북 프리미엄 레더 Q88(21x21cm) 사이즈는 각 1만5050원과 2만3100원에 주문할 수 있다(16p 기준). 총 10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은 찍스 홈페이지 또는 디카북 앱을 통해 가능하다.

찍스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찍스 디카북 앱을 운영하고 있다. 찍스 디카북 앱은 스마트폰 사진으로 디카북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3분 안에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제작 및 주문이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찍스 디카북 앱을 다운 받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동일 적용된다.

찍스 디카북·포토북은 여러 장의 디지털 이미지를 모아 사진책으로 편집하는 제품으로, 인쇄가 아닌 은염인화방식으로 제작하여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이 장점이다. 사진 외에도 텍스트, 스티커, QR코드 등을 자유롭게 삽입해 꾸밀 수 있으며, 초보자라면 ‘따라만들기’ 기능으로 이미 디자인된 템플릿에 사진만 넣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김학현 찍스 기획팀 과장은 “최근 점점 빨라지고 있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른 휴가를 다녀왔거나 상반기 사진정리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이번 이벤트 때 PC 및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게 디카북, 포토북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