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S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욜로족 위한 패션·뷰티가 대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S홈쇼핑 2017년 상반기 히트상품 '톱10'

NS홈쇼핑 2017년 상반기 히트상품 '톱1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NS홈쇼핑이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12일 NS홈쇼핑이 발표한 2017년 상반기 히트상품(1월1일~6월6일 주문량 기준)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와 '패션·뷰티'의 두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생활을 즐기기 위해 트렌드 아이템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았다"며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트렌디한 상품들의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이 이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1, 2위를 차지한 오즈페토 슈즈, 플로쥬슈즈는 3만원대의 가죽 신발이다. 오즈페토 슈즈는 28만4000개, 플로쥬슈즈는 13만3000개 팔려나갔다.

오즈페토 슈즈의 경우 지난해엔 총 4가지 디자인·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올해는 S/S시즌에만 총 6가지 디자인·5가지 컬러로 확대했더니 재구매율이 20.1%에 달했다.
화장품 재구매율 1등 상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 11만1000세트 판매로 3위, 라헨느 헤어볼륨 제품이 11만세트 판매로 4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칼리즈메이 립스틱(5위)이 10만5000세트, 엘로엘 선쿠션(7위)이 7만5000세트 팔려나갔다.

6위 자이글(8만1000개), 8위 완도활전복(7만세트)을 제외하면 모두 패션 이·미용 상품들이 히트상품 '톱 10'에 랭크됐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