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냄비받침' 이경규 "홍준표, 꼭 나와주셨으면"..대선 후보들의 인간적인 모습 담을 것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KBS 2TV '냄비받침'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유희열/사진=KBS 제공

KBS 2TV '냄비받침'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유희열/사진=K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방송인 이경규가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에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부탁했다.

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 '냄비받침'의 제작발표회에서 이경규는 "홍준표 님도 미국에서 돌아오신 거로 알고 있는데 꼭 나와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선에서 낙선하신 분들의 심정을 듣고 싶었다"면서 "방송을 통해 대선 후보들의 인간적인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이 MC를 맡은 KBS 2TV '냄비받침'은 스타들이 직접 출연해 각자 선정한 주제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티잼 윤재길 기자 mufrooki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